> 소식 > 대교CNS 소식
대교CNS 소식

대교CNS 소식입니다

대교CNS소식 보기
대교CNS, 코레일테크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시범 운영 2022.01.07


대교CNS가 코레일테크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시범 운영에 나선다.

대교그룹의 종합 IT서비스 기업 대교CNS는 철도환경기술 전문기관 코레일테크와의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ERP) 1단계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시범 운영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현재 대교CNS는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 조기 안정화 체계를 수립 중에 있다. 시범 운영을 거친 뒤 모바일 행정업무서비스 등 2단계 구축을 완료, 오는 4월 전국 962개의 철도역과 781개의 사업소에 시스템을 오픈할 계획이다.

앞서 대교CNS와 코레일테크는 지난해 2월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통합 경영정보시스템(ERP) △대표 및 채용 홈페이지 △안전보건 관리시스템 △지속가능 경영 시스템 구축 △내부포털과 그룹웨어 및 전자결재 시스템의 고도화 등 최신 ICT를 적용한 사용자 중심의 정보환경 체계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대교CNS 관계자는 “대교CNS만의 IT 서비스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레일테크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1단계 개발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코레일테크에 최신 ICT를 적용한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교CNS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는 시스템통합(SI),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SM), 영상보안관제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 IBM 국내 총판 사업자로서 IBM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전글 ▲
대교CNS, 다양한 포상제와 함께 유연근무제 시행 [잡코리아 공동기획 2021 청년희망 슈퍼기업]
다음글 ▼
코로나 19 기간 동안 디지털 역량 교육 수요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