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대교CNS 소식
대교CNS 소식

대교CNS 소식입니다

대교CNS소식 보기
대교CNS, BI 솔루션 전문기업 ‘클릭’과 총판 계약 체결 2022.11.30

 

 

대교그룹의 종합 IT 서비스 기업 대교CNS가 BI(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전문기업인 클릭(Qlik)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교CNS는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클릭의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및 분석 솔루션을 제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클릭의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통합부터 분석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다. 모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소스를 클라우드에 연결하는 실시간 데이터 통합 구조를 통해 기업 데이터 전략을 한층 가속화한다.

양사는 보다 많은 기업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 관련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기술 교류 및 영업 기술 교육 지원 등 실무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교CNS 관계자는 “이번 클릭과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대교CNS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서 클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과 파트너 육성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
대교CNS, 쿠버네티스 서비스 인증(KCSP) 자격 획득
다음글 ▼
대교CNS, 금융감독원 142억원 규모의 '플랫폼 전환 등 정보화 사업' 단독 수주